도어락/인터폰/비디오폰/CCTV 설치 전문 -아이홈넷

비디오폰 설치후기

분당구 금곡동 청솔마을 화인유천2단지 아파트 코콤 비디오폰 KCV-S701 설치 후기

아이홈넷 2022. 9. 20. 12:44

안녕하세요! 아이홈넷입니다!

여러분들 게임 좋아하시나요?

피시방이란 곳을 도서관 보다 더 많이 갔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요즘도 PC 게임들을 많이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요즘 스마트 폰으로 아주 잠깐씩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렇게 잠깐씩 하는 것도 눈도 피로하고 힘들든데,
어릴 때는 어떻게 그렇게 해댔는지..ㅎㅎ지금 생각하면 신기합니다..ㅎㅎ
이제 나이를 먹고,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된 만큼

오락 대신 일을 열정적으로 하고 있답니다!
오늘도 열정적인 그 에너지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이웃님들도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오늘은 분당구 금곡동 청솔마을 화인유천2단지 아파트에 설치한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총 8개동으로 구성 된 아파트로 624세대가 거주하는 아파트입니다.

청솔마을의 다른 아파트들과 함께 대단지 아파트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청솔마을 화인유천2단지 아파트는 아날로그 방식의 비디오폰을 설치합니다.

이번에 설치한 제품은 코콤 KCV-S701 입니다.

그럼 설치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기존에 사용 중이시던 한창인터폰입니다.

그냥 보아도 오래 사용한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는 제품이네요.

수화기도 없는 상태이고, 인터폰 색상도 많이 변질 되었습니다.

청솔 유천화인아파트는 경비초소와의 연결이 안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세대 방문자 통화 또는 영상확인 기능만 사용을 하시고자 합니다.

그럼 새롭게 코콤 KCV-S701 제품을 설치해보겠습니다.

코콤 KCV-S701 제품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KCV-S701은 7인치 컬러 화면의 아날로그 비디오폰 입니다.

전화 기능 없이, 집 앞 현관의 방문자 확인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기존 제품을 탈거 한 후 기존 매립 구멍을 막기 위해 비디오폰마감판을 사용하여

더욱 깔끔하게 설치하였습니다.

노출형 제품이라 설치에 제한이 없어 더욱 설치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7인치 디지털 LCD 비디오폰으로, 큼직하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크기는 220(W)X202(H)X26(D) 입니다.

7인치 LCD 모니터가 탑재되어있지만, 외관 사이즈는 컴팩트 하여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고, 깔끔하게 해줍니다.

7인치의 선명한 화질로 방문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콤 비디오폰 KCV-S701의 주요기능>

-현관 카메라 자동 모니터링 기능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넓게 느껴지는 LCD 화면

-7인치 디지털 컬러 LCD 모니터

-사용이 편리한 동작상태 아이콘

-한글 OSD 표시 기능

-방문자 통화 및 문열림기능

-AC/DC 개폐기 연동 기능

-경비실 상호 통화 기능

-터치 버튼 방식

 

설치를 마치고, 기능이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 지 여러번의 테스트를 거칩니다.

오늘도 완벽한! 설치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비디오폰 선택이 너무 어려우시다면,

인터폰 황제에게 문의 해주세요!

다양한 조건에 맞는 ! 만족하실 만한 제품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